걷기후기/기타걷기후기

2009년 1월1일 남산해돋이 걷기후기 2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9. 1. 1. 22:27

2009년 1월1일 남산해돋이 걷기후기 2 스팸신고

소원도 빌어서 풍선에다가 매달고

따뜻한 커피와 녹차로 몸을 좀 녹인후에 우리는 떡을 하나씩....

아니 솔직히 4개-5개씩 받아서 일출을 볼수잇는 장소모색에 들어간다.

 팔각정앞에서 우리 6명의 단체사진한장찍고,,,

 롯데백화점에서 ㄴ와 나누어준 백설기를 3-4개씩받아서 나누어 먹으며 시장기를 달래고....

 일출 바로전의 남산타워의 모습...늠름하지요!

 해가뜰려고....해무리가 퍼지고있네요!!!

 사람들 많습니다...

 정말 많습니다.

 어마나...앞에 있는 여자분은 누구신가!!ㅎㅎㅎㅎ

 언덕이란 언덕은 사람들로 덮였답니다

 성곽에....도...사람들이....

 백설기를 맛있게 드시고 계신 우초님과 채송화님!!!

 백설기 맛있어???----우초님 말씀!!!   제가 이맛에 일출보러 온다니깐요!!! 공짜로 주는 백설기의 맛...끝내줘요!!--채송화님답변

 세상사님 살다보면님도 맛있게 드셨답니다

 파란들님의 멋진 미소....홍삼차 정말 잘 마셨습니다! 파란들님!!!!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