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New York

뉴욕인근 WOODBURY 아웃렛몰을 다녀와서!!!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8. 10. 27. 12:24

나는 애들과 woodbury라는 뉴욕인근에 있는 대형몰에 다녀왔다.

거의 타지마할에 갈수있는 시간만큼 운전해서 갔는데...

진자 몰이 컸고 독립기념일 휴일에 독립기념일 세일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주차할 곳이 없을정도로 빠글빠글했다...

 

그럼 사진 좀 요근래 찍은 사진 좀 올려볼까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남자애는 나의 하우스메이트이고 여자애들은 하우스메이트와 친한애들이라 같이 알게되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woodbury라는 아웃렛인데 정말 사람많았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드베리 가는 중간의 여기서도 명물이라고 하는 DELAWARE Memorial Bridge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숙사에서 내려다본 풍경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게 무궁화인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날아가는건 바로 반딧불이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내가 자주가는 도서관의 야경!!Morris Library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서관앞쪽의 분수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학원에서 신입생들을 위한 피크닉을 해줬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핫도그를 먹었는데 괜찮더군요! 그래서 슈퍼에서 사왔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리엔테이션을 받는 학생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오리엔테이션장소에 있는 학생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장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