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Washington DC

워싱턴DC여행2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8. 10. 27. 12:12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전쟁기념관에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잘 만들었죠..얼굴들이 비장하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OLD POST OFFICE TOWER에 올라가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애네들은 입장료가 다 공짜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타워에서본 MONUMENT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길거리가 깨끗하죠...왼쪽아래가 FBI빌딩이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애네들은 옥상을 정말 깔끔하게 잘 만들었더군요!!! 커피생각절로 났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옥상들이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차이나타운으로 가는길...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중국성일고 하는거 같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아저씨가 누군지는 몰라도 깜짝놀랐어요!!!ㅎㅎㅎㅎ밀랍인형이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정말 찍고 싶은 사진들이 잇어요! 바로뚱땡이들 사진이요! 아니 왜그리 인생포기한애들이 많은지...

이아줌마는 약과예요!...그래도 몰래 찍느라 고생했죠!!!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BOTANIC국립 가든에서...입장료-----공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바라기정말 이쁘죠!!!-진짜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무슨선인장에 난 잎인거 같은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르겠네요! 뭔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기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것도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USA > Washington D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싱턴DC 여행1  (0) 2008.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