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Washington DC

워싱턴DC 여행1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8. 10. 27. 12:10

워싱턴DC 무지 더웠습니다!!!

아마 35정도까지는 가뿐히 넘은것 같습니다.

그런 때악볕에서는 걷는 다는 것은 정말 힘든 일이지요!

그러나...

걸었습니다.

점시먹을때까지 낑낑대고 따라오던 젊은 것들 밥먹고 내팽개치고 혼자또 걸었습니다.

요즘 아해들 무진장 약합니다.

뭐에 쓸까나.....ㅎㅎㅎㅎ

암튼 10좀 넘어서부터 5시반까지 주구장창 헤매고 걸어다녔어요!

다른에 저두 무진장 다리아프더군여!

 

그래도 기분은 짱이었어요!!!

그럼 사진 함 볼까요!!!!ㅎ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SMITHSONIAN CASTLE이라는 곳인데요 뮤지엄역할과 인포메이션센터 역할을 다하더군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워싱턴의 명문 MONUMENT랍니다...저 주의로 잔디밭 그냥 편하게 걸어다니더군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옆에는 동경대를 나온 일본아이예요!!!회사원이니까 아이는 아니껫네요! 그옆은 1년된 부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멀리서본 링콘기념관이랍니다!!! 저 연못에 MONUMENT가 비치는거지요! 포레스트검프에 나온 연못이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가 뚫고온 잔디밭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편하게 뛰어놀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분수에 발담구어도 된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닥에 있던 엠블럼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링컨기념관으로 가는길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푹 빠져버린 셀카질...근데 아무리해도 안이뻐보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요 사진 맘에 들어요!!!! 그림자 비추는게...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링컨대통령이죠!!인생에 있어 실패끝네 성공한 사람의 대명사지요!!몇번을 실패했던가...16번인가 20여번인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셀카가아니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백악관가는길에서 본...건물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뒤에 백악관이 보이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친구들은 공무원들인데 선발되어와서 1달간 저랑 같이 공부하는 친구랍니다. 울나라 좋아요!!!

국가가 다 돈대준다며 공짜로 공부한다는식으로 얘기하길래...그게 왜 국가가 보내주는거냐고 제가

뭐라했지요! 국민들이 보내주는거라고 얘기하라고...ㅎ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국회의사당이랍니다. 아무 제재가 없더군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 예쁜가요!! 혼자 셀카질하는 외국인이 있길래 내가 너 찍어줄테니 너두 나 찍어주라고 해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USA > Washington D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싱턴DC여행2  (0) 2008.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