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Boston

모하메트랑 보스톤여행 퀸시마켓중심으로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8. 10. 25. 13:24

아침일찍 일어나서 차이나버스(다른곳은 메가버스)타러 움직였다.

CANAL ST이었다고 생각했엇는데 왜 갑자기 34th ST이라고 생각하고

내렷는지 ...참 어이없게도 기억이 잘 안난다.

아무튼 한참을 기다려야 겠구나 생각하고 던킨도나츠에가서 커피한잔 뽑아서

인터넷을 하는데 갑자기 느낌이 안좋다.

그래서 확인해보니 여기가 아니다...CANAL ST 이 맞았다.

달렸다. 모하메드한테는 미안하다는 말도 못하고

무조건 뛰라고했다.

이럴때는 지하철도 안온다.

으이구 망했다...암튼 시간은 10분도 안남았는데 지하철도 못탔다.

하여튼 최선을 다할수밖에....

다행히 지하철을 탔고 그 지하철은 급행이어서 두 정거장만에 목적지에 왔다.

그리곤 뛰었다.

머얼리 버스가 보인다.

그런데 바퀴가 움직인다.

안돼! 우리 아직 안탔어!!!

뛰었다. 소리질렀다.

우리목소리때문은 아닌것 같앗지만 아무튼 버스는 섰고

다행히 우리는 버스를 잡았탔다. 땀이 구슬처럼 흐른다.

모하메드 한마디한다.

성공했다고...고마운 녀석!!!ㅎㅎㅎㅎ

이렇게 우리는 보스톤으로 갔다.

4시간 반이나 걸리는...즉,,,서울에서 부산거리인데 차비가

15달러다(약 만오천원) 정말 싸다. 왜 이렇게 싼지는 모른다.

차이나버스이기땜시 가능하다는 것밖에...

그래서 흑인도 많고 백인 젊은애들도 많다...물론

오히려 한국애들 잘 안보인다!ㅎㅎㅎㅎ

그럼 사진한번 올려볼까나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스톤SOUTH TERMINAL에서 내려서 지하철타고 어느역에서 내려 버스기다리면서 한장!!!여기는 차가 좀 막히더군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스톤 퀸시마켓근처의 해변가에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변가인데 그처럼 안보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뒤에 뭘하는지 운동을 하기에 그 자세를 좀 따라 해봤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코치가 아주 열정적이더군요!아저씨도 젊은 학생들도 열심히...운동하던데 따라할까하다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스톤 퀸시마켓인근의 바다,,,바다를 여기서 보네요! 근데 짠네가 하나도 안나더군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라나라의 남대문시장은 아니구요...암튼 여기선 보기 쉽지않은 시장...QUENCY MARKET이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길거리에서...두달동안 머리를 한번도 안 잘랐더니 영 맘에 안드네요!!!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길거리아저씨랑....나두 저렇게 양복입고 일할날이 올까요!!!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스톤에서 유명하다고하는 보스톤크램챠우더스프와 랍스터롤 샌드위치랍니다...근데 비싸요! 댑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누가 될가요!!!!ㅎㅎㅎㅎ반달곰!!!!ㅎ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누구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반달곰은 아니지만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스톤푸르덴셜빌딩 50층의 SKYWALK에서본 보스톤의 야경입니다. 뉴욕과는 다르지만 정이갑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스톤 역사(Boston Histiry)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집에가기전에 만나 분수앞에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발한번 담가보고싶던데.....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