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Philadelphia

토플시험치러 혼자가본 필라델피아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8. 10. 25. 13:16

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NEWARK역이랍니다. 오전에만 잠깐 사람이 근무하고 오후에는 아무도 없다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3량짜리 기차랍니다...시골은 시골인가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묵은 유스호스텔이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 가방도 보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공포의 셀카질....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입구가 완전히 갱나오게생긴 뒷골목이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SOUTH STREET인데 벽을 이렇게 한집들이 꽤 많더군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인들도 신기한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내부는 더 심하더군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네...참,,,,뭐하는집인지...이런 인테리어하는집이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폐품이란게 없지요! 이집에서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도 제가 좋아하는 그녀를 찾았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ㅇ미국와서 첨가본 한국식당!!!상호가 뭐게요!!!ㅎㅎㅎ메주가 정답입니다!!!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으로 맛있게 먹어본 쌀밥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단무지가 왜 길 맛있던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깍뚜기두 두번 먹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김치도 두번 달래서 먹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혼자서 이많은걸 다....해치웠지요!!돼지불고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야경도 봐주고...저다리가 벤자민 플랭클린다리라구하더군요!!!여기에는 뭐그리 사람이름을 붙이는지....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험보라 가는 새벽에 신호등건너면사 정가운데서 함 찍었습니다...정말 한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