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Philadelphia

필라델피아 여행-ELI프로그램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8. 10. 25. 12:46

오늘 학교에서 ELI학생들을위해 필라델피아여행을 갔다.

당연히 나는 �아갔는데 시간은 별로 없엇지만 나름 정말 좋았다.

같은 반의 이란인부부와 27살 23되는 여자애 부부와 그리고 한학생등

이렇게 주로 다녔는데 그 유명하다는 필라델피아 치즈스테이크도 먹고 쇼핑도 즐겁게 하였다

한번 봐주실래요!!!ㅎ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뒤로 아메리카독립기념관을 배경으로 한장 콩!!! 제옆에는 이란친구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란친구부인과 한장...박사과정을 밟고있는데 장학금받으며 공부한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운데여자애는 중국애..덴버대학생이랍니다...근런데 나랑 왜 수업을 같이 듣지???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번 더 부인을 빌렸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역시 남편하고 찍으니 화색이 돌더군요!! 허참!!!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란친구와...28살이래요!!!ㅎ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게 뭔지 아세요????ㅎㅎㅎ그래요! 뱀이예요! 저걸 목에 둘러주고 사진찍어주며 돈받더군요! 이것도 몰래찍었어요!!

돈달라고 하더군요! 두번재 찍을때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차이나타운에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게 무슨문이지...저두 몰라요!!!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뒤에는 배모양을한 버스래요!!투어버스!!!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망중한을 즐겼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의 링딩클래슷스선생님과...근데찍고 났더니 선생님왈 자기는 항상 코끼리처럼 나온대요!!!그래서 제가 뭐라그랬냐면요!!

'Don't say like that,please!!! You're so beautiful!!!이라고 했어요! 저 A플러스 나오겠죠!!!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가 그 유명한 jin's steak라는 가게인데 이게 다 웨이팅손님이래요! 뭘 먹으냐고 그러느냐구요!!!

ㅎㅎㅎ바로 치즈스테이크랍니다!!!ㅎㅎㅎㅎ아래 보시면 스테이크라고는 하는데 보면 솔직히 핫도그모양이지요!!!!

암튼 맛있구요..줄 엄청 길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빨간건 바로 고기...울나라에 이슈가되고있는 미국산 소고기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요즘이...치즈스테이크랍니다...밑에 치즈가 갈려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밤에 찍으니 예쁘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