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PSP in India

인도의 치어리더에 대한 시각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8. 10. 25. 12:34

요즘 인도신문이나 뉴스에서 계속 떠드는게 있습니다!

뭐냐하면 바로 치어리더걸 때문이죠!

 

우리 야구장이나 농구장에서 흔히 보이는 치어리더걸이요!

근데 왜 문제냐구요!!!

 

ㅎㅎㅎ

솔직히 말해 열라 야한복장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사람들 현혹시키지

말라는거죠!

지네들이 도입하고 몇명이 난리치니까 이제 정치권에서도 금지되어야한다고 난리예요!

그래서 한팀만 빼놓고는 다 철수한대요!

이쪽엔 주가 있어서 주마다 자유롭게 결정하나봐요!

 

그런데 정말 재밌어요!

인도여자들로 되어있는 치어리더들은 아니구요,

외국여자들인데 솔직히 우리가 아는 치어리더 그모습 그자체예요!

근데 표현을...

obscene,

indesent

glitz

racy

skimpy

등등

 

이쪽 계통의 단어공부는 확실하게 한거 같아요!^^

 

암튼 이러면서 어떻게 신사의 경기 크리켓장에 이런 여자들이 응원할수있느냐예요?

 

그래서 반론을 피는 사람들은 솔직히 인도영화나 티비에서 나오는 여자들과 다름없는 복장이라면

말도안된다고 하지요!

솔직히 얘네들 영화나 티비보면 우리랑 똑같아요!

가슴푹파지고 거의 비키니차림이고...

뭄바이쪽의 영화산업을 볼리우드라고 하거든요!

거긴 난리도 아닌데 치어리더가지고 난리치네요!

 

마치 우리나라 미니스커트 첨 떳을때 난리쳤던것처럼 말이죠!!

ㅎㅎㅎㅎ

 

제가 잘몰라서 그러는지는 모르겠어요!

정말 보통사람들 치어리더땜시 미쳐서 일안하는지는...

 

그러나 그문제를 접근해가는 방식이 무지 재밌ㄴ다는 생각이들어요!

제가 1:1영업수업만 두개듣는데

한분은 64년생, 한명은 83년생...

이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확실히 차이가 잇어요!

젊은 선생은 뭐 다들 그런면서 치어리더 안된다는건 말이 안된다는거구요,

나이든 선생은 여자들의 복장이 그게 뭐냐면 안된다는거지요!!

ㅎㅎㅎ

 

 

재밌어요!

 

암튼 오늘은 인도 크리켓(인도의국기-신문이 온통 크리켓으로도배됨) 에 관련된 치어리더걸에

대해서 말씀드렷습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