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명/일요걷기

일요걷기 인덕원역-청계산자락-백운호수-학의천-인덕원역(3월2일.1시)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8. 3. 11. 19:56
(수정)일요걷기 인덕원역-청계산자락-백운호수-학의천-인덕원역(3월2일.1시)
글쓴이: 반달곰 조회수 : 156608.02.24 19:27 http://cafe.daum.net/ddubukroad/3Iyg/483주소 복사

안녕하십니까?

반달곰입니다!

 

오랜만에 일요걷기를 하네요!

 

3월 2일 오후1시에 인덕원역에서 만나 걸을겁니다.

가볍게 평지를 걷다가 한번의 오르막있습니다.

그 오르막이 좀 힘드실 수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눈이 내려서 그길들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암튼 안전한길로 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공지가 들어가겠습니다.

 

일시:3월2일 오후 1시

모이는장소:과천선 인덕원역 1번출구안

코스:인덕원역-농지-청계산산행-백운호수-학의천-인덕원역에서 해산(오후5시넘어끝날예정입니다)

준비물:물,간식등

(이날끝나고 운영진들이 우수회원이상회의가 있다하여 뒷풀이를 안잡았었습니다만,

그와는 별도로 식사시간때 끝나는데 저녁은 먹고 가자는 의견들이 많아 뒷풀이를

해야될거 같네요! 그런데 그 회의하는  장소로 해야할지...별도의 장소에서 할지는

나중에 알려드리겠습니다^^)

 

====>>>뒷풀이는 우수회원회의를 하는  장소로 같이 식사하는걸로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들어오니 카페가 많이 낯서네요!!^^

 

그럼 꼬리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