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학교·보딩·데이스쿨·IB

[US Sports Camps] 미국 스포츠 캠프 Nike Junior Golf camp in Arcadia 2022년 일정 및 진행사항 안내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22. 7. 4. 12:44

2022년 7월 베트남 메콩강여행중에 들린  Vinh Trang Temple에서

 

 

US Sports Camps – Nike Junior Golf camp in Arcadia

 

 

 

 

안녕하세요. 반달곰 원장입니다.

 

 

 

미국 입국 시 코로나 검사 음성 확인서를 이제 제출할 필요가 없어서 여행에 앞서 그동안 번거로웠던 절차가 좀 수월해졌습니다. 하지만, 미국으로의 해외 여행은 예방 접종을 받은 여행자에게 허용하기에 백신 접종을 하지 않았다면, 여행 전에 미리 확인하고 준비해야 합니다.

 

 

 

이제 여름방학과 가을학기 시작을 앞두고, 여행과 유학 등으로 해외에 나가는 학생들이 많은데요. 여름 방학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더 많은 청소년들이 해외에서 다양한 체류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국내도 방학을 이용한 다양한 캠프 과정이 진행됩니다. 미국의 경우 여러 캠프 프로그램이 본국 및 해외 청소년을 대상으로 열리고 있으며, 오늘은 그중 가장 큰 캠프 프로그램인 나이키 주니어 골프 캠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US Sports Camps (USSC)는 미국에서 가장 큰 스포츠 캠프 운영 기업으로 샌프란시스코의 북쪽 지역인 캘리포니아주의 샌 라파엘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USSC는 나이키 스포츠 캠프의 면허를 받은 운영자로 다양한 스포츠에서 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USSC1975년에 설립되어 약 47년 동안 비즈니스를 이어오고 있으며, 설립자는 평생 테니스 선수로 활동했고, 50번의 USTA 국내 타이틀을 거머쥔 Charlie Hoeverler라는 분입니다.

 

 

 

오늘날 US 스포츠 캠프는 2021년에 천개의 캠프지에서 16개의 다른 스포츠로 92천명이 넘는 캠퍼들이 참가하는 놀라운 성과를 얻었습니다.

 

 

 

많은 스포츠 경기 중 주니어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골프 캠프는 미국 전역은 물론이고, 미국 외 지역으로 영국도 있습니다. 대학생의 경우 여름방학이 벌써 시작한 관계로 상당수 많은 캠프 프로그램이 벌써 등록이 완료되었고, 대기자 명단에 올릴 수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인기 지역이 아닌 일부 지역의 캠프 과정은 아직도 등록을 할 수 있는 일정이 남아 있습니다. 이중 캘리포니아주의 Acadia Golf Course에서 제공하는 나이키 주니어 골프 캠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카디아의 주니어 골프 캠프는 모든 스킬 레벨에 있는 참가자를 수용하는 두 개의 다른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나는 전일제 캠프 과정이고, 다른 하나는 반나절 캠프 과정입니다.

 

 

 

풀데이 캠프는 아침마다 세 시간의 지도가 있고, 게임의 모든 국면에 대한 것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골프 코스에서 주니어 선수가 도전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점심 후에 첫 티샷으로 시작하며, 재미를 느끼면서 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다음 단계로 나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점심 시가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반일제 캠프는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운영하며, 전체 15시간의 지도 시간을 따릅니다. 매일 3시간 동안 캠프 참가자들은 헌신적인 스태프와 함께 자신의 스킬을 닦게 됩니다. 스탠스, 그립, 포스쳐, 풀 스윙과 규정 및 에티켓 등에 대한 기초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부터 새롭게 오후에 있는 레슨을 연다고 합니다. 수업 시간은 오후 1시에서 4시까지로 오전 세션은 9시부터 12시까지 계속 운영하고 있습니다.

 

 

 

캠프 과정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Small group instruction with low student/teacher ratio from experienced teaching professionals

        All facets of the game are covered during morning session - putting, chipping, and full swing

        Course play with the staff when available (Full Day Camp only)

        Camper amenity package including a Nike hat, drawstring bag, SRIXON golf balls, camp workbook, and graduation certificate

        Safe, healthy and fun learning environment

 

 

 

Acadia의 나이키 골프 캠프는 7세에서 16세 사이의 소년 소녀를 위한 과정입니다. 캠프에 도착하자마자 학생들은 스태프의 평가를 받게 되며, 과정 내내 자신에 게 맞는 지도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전일제 캠프의 하루 스케줄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카디아 골프장에서 열리는 나이키 골프 캠프에 참여 가능한 일정 및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7 18 ~ 7 22 Day 9:00AM – 4:00PM $575
Half Day 9:00AM – 12:00PM $325
Half Day 1:00PM – 4:00PM $325
8 1 ~ 8 5 Day 9:00AM – 4:00PM $575
Half Day 9:00AM – 12:00PM $325
Half Day 1:00PM – 4:00PM $325
8 8 ~ 8 12 Day 9:00AM – 4:00PM $575
Half Day 9:00AM – 12:00PM $325
Half Day 1:00PM – 4:00PM $325

 

 

 

아카디아 골프 코스는 LA 다운타운에서 동쪽으로 위치한 아카디아에 위치해 있는 18홀의 파 3의 골프장입니다. 골프 입문자들에게 이상적인 곳으로 골프 연습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캘리포니아 말고도 미국 전지역에서 캠프가 열리니 골프 캠프에 관심이 있다면, 신청 마감이 되기 전에 서둘러 반달곰 원장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상담은 소정의 상담료가 있으니 이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