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Learning English
안녕하세요. 반달곰원장입니다.
영어를 배우는 많은 방법 중에서도 영어를 사용하는 국가에서 체류하면서 공부를 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일텐데요.그 중에서도 24시간 현지 사람들과 함께 살면서 영어를 배운다면,이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바로 이렇게 현지 영국인 가정에서 머무르면서 영어 공부를 하는 것이 Living Learning English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영국의 500개가 넘는 지역에 영어 선생님들이 계시고,학생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서 선생님 가정에서 머물면서 영어도 배우고,영국의 문화 및 관광지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대도시가 좋다면,런던,브리스톨, 맨체스터, 리버플을 선택하면 될 것이고,아주 환상적인 바닷가 마을에서 머물고 싶다면,브라이튼이나본머스 같은 도시를 선택하면 됩니다.
수업은 영어의 모든 스킬에 대해서 배우게 되는데요.독해,작문,청취,회화,어휘,문법,발음 등 다각도로 학습하게 됩니다.또한,학생이 영어를 배우는 목적에 따라 문화 수업도 병행될 것입니다.
주로 수업은 오전에 진행되고,오후나 저녁에는 다양한 활동 및 유명한 문화유적지나 관광지방문,외출의 목적으로 집 밖을 나가게 됩니다.영국을 선택한 주요한 목적이 영어 공부라면,오후시간에도 집에서 자습을 할 수도 있습니다.수업은 1:1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선생님이 학습이 시작되는 초기에 학생의 실력을 평가하고, 눈높이에 맞는 학습계획을 짜게 됩니다.진도나 향상 정도를 체크하기 위해서 코스 마지막에도 평가 시험이 있습니다.이 코스의 매력은 선생님이 항상 함께 있어 매 순간 학생의 실수를 정정해 주고, 문법적인 에러와 부정확한 발음을 고쳐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틀린 표현을 구사하는 순간에 누군가 고쳐준다면, 더 빨리 정확하고 유창하게 영어를 구사할 수 있을 것입니다.
Living Learning English에서는 어린 학생부터 성인, 장년층까지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영어 학습을 제공합니다.
- Adults and Executives : General and Professional English
- Young Learners 1:1 (10-17세)
- Young Learners 2:1 (12~18세) :다른 나라 학생으로 같은 레벨의 학생을 연결해줍니다.
- University Students
- Pre Boarding School/ College / University – 학교 수업 과목, CLIL, 학교입학시험 준비
- 시험 준비 – IELTS, Cambridge, Pearson 시험
- 학업과 휴가를 병행하고픈 성인 대상
- 아이 동반 부모 ; 50세 이상의 성인
- 크리스마스를 포함해서 봄,여름,가을 겨울에 열리는 코스
편안한 환경에서 집중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다는 점,가장 취약한 영어스킬을 빠른 시일 내에 보완할 수 있는 학습법이라는 점이 Living Learning English에서 공부할 때의 장점이겠습니다.
영어권 대학 입학 목표이거나 빠른 시일 안에 영어 수준을 끌어 올릴 목표가 확실한 분들은 영국 선생님 가정에서 영어를 배울 수 있는Living Learning English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요.
이 프로그램 신청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 반달곰 원장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