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MBA·Master·학사/HULT MBA·석사·BBA

[글로벌MBA]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HULT MBA(헐트MBA) 2015년도 입학설명회 2월1일행사 후기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5. 2. 2. 14:32

 

 

안녕하세요! 반달곰원장입니다.

 

 

 

어제 제이와이HRD컨설팅 여의도 사무실 세미나룸에서는 2015학년도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HULT MBA 및 HULT Master 과정 입학설명회를 진행하였습니다. 평일도 아니고 토요일도 아닌 일요일 오전시간이라 후보자님들이 과연 몇분이나 오실 수 있을까를 걱정했었는데 다행히도 일곱분이 참석해주셔서 좋은 행사가 되었습니다.

 

 

 

참석하신 분들은 모두 다양한 직업과 다양한 직장, 다양한 연령이셨습니다. 대기업에 근무하시는 분도 계시고 현역 군인분도 계시고 외국계 기업에서 근무하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그리고 직장 경력이 10년이상인 분들도 계시고 이제 스타트업 회셍서 열심히 회사 생활을 하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배경은 다양하지만 인생을 더 열심히 더 잘살아볼려고 하는 마음은 거의 같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이번 세미나에는 반달곰원장이 주최를 하였지만 세미나진행은 HULT MBA 아시아오피스가 있는 홍콩사무실에서 오신 감병주선생님께서 직접 진행하여 주셨습니다. 선생님의 설명과 다양한 질의 응답으로 2시간의 시간이 금방 지나가더군요. 감선생님은 HULT MBA의  역사와 캠퍼스로테이션, 커리큘럼, 입학지원절차, 장학금, PRE MBA, HULT MBA동문회, 해외취업확률 등등 현실적으로 알고 싶어 하는 부분에 대해서 솔직하게 말씀하여 주셨습니다.

 

 

 

실제로 2011년도에 HULT MBA보스톤캠퍼스에 입학하시고 2012년도에 졸업하신 분이라 실제로 경험한 수업이야기와 생활정보등까지 많은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이번 세미나에 참석하신 분들이 2월 8일로 다가온 3라운드 마감에 지원할 경우 많은 도움을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그럼 세미나의 모습을 간략히 보여드리겠습니다.

 

 

 

 

세미나 본진행을 마무리하고 질의응답을 하고 있는 후보자님들의 모습

 

 

 

 
 세미나하는 모습을 바깥에서 살짝 찍어 보았습니다. 


 

 

 


마치 도서관에서 공부하시는 것처럼 진지하게 설명을 듣고 계시는 후보자님들

 

 

 


행사 시작전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포스터를 배경으로 기념사진 찍고 있는 반달곰원장의 모습

 

 

 

 

반달곰원장이 한달 넘게 준비한 행사가 다행스럽게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세미나후에도 개별상담을 원하시는 분들과 반달곰원장이 상담을 해드렸습니다. 오늘 오신 분들은 모두 퀄리티가 좋으신 분들이시라 에세이만 잘 쓰시면 문제없이 HULT MBA입학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HULT MBA이후 미국에서 현지취업이나 중국 상하이에서 현지 취업등을 목표로 할 수 있겠습니다.

 

 

 

HULT MBA는 2015학년도 입학지원마감을 5라운드에 걸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이번 3라운드마감이 최종마감의 성격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만큼 이번라운드에 거의 정원이 마감될 확률이 높은데 HULT MBA지원에 생각있으신 분들은 2월 8일 일요일까지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반달곰원장이 MBA에세이와 추천서 영문이력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니 도움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