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MBA·Master·학사/Other MBAs

[MBA정보] QS Top MBA- QS Connect 1-2-1 행사안내 10월 29일 르네상스호텔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4. 10. 25. 00:09

 

 

 

 

 

 

 

안녕하세요! 반달곰원장입니다.

 

 

MBA 후보자들은 잘 아시다시피 10월 30일 오후부터 QS MBA World Tour가 르네상스 호텔에서 열립니다. MBA투어는 MBA학교들이 20분정도 PT를 하거나 다수의 후보자들을 두고서 질의 응답시간으로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밤부터 열리는 MBA Fair에서는 학생들이 부페식사하는 것처럼 관심있는 학교를 돌아다니면서 정보를 얻을 수 있지요. 그러나 사람들이 많다보면 줄을 서게 되는데 정작 상담을 받으려는 사람들이 뒷 사람들을 의식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제대로된 상담을 할 수가 없어서 마련한 방법이 바로 QS Connect 1-2-1 입니다.

 

 

 

Connect 1-2-1 에서는 서울을 방문하여 세계 유수 비지니스 스쿨 입학관계자와의 30분 맞춤형 면담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MBA 진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좋은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으니 오히려 QS MBA World Tour보다 이 행사를 참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학교를 정하신 분들의 경우는 더욱 참석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그런데 모든 학교가 참석하는 것은 아닙니다. QS MBA World Tour 행사에 참석하는 학교중 일부만이 이런 특별한 행사를 참가합니다.




반달곰원장이 대표로 있는 제이와이HRD가 한국대표등록사무소로 있는 HULT MBA,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에서도 참가를 합니다. 아시아오피스 한국 디렉터이신 감병주선생님께서 직접 방문하시어 후보자님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될 수 있는 많은 정보를 컨설팅해주실 것입니다.

 

 

Connect 1-2-1 사전예약자에 한해 참가 가능합니다. 등록 및 참가는 무료 입니다. 사전등록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여기를 클릭하시어 등록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Connect 1-2-1 행사에 참석하는 학교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미국에서는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Washington University Olin Business Schoo, 그리고 Chicago 대학교 Booth가 참가합니다. 그 외에는 프랑스 스페인 이태리 싱가폴등의 나라의 MBA들이 참가를 하고 있습니다. 몇개의 MBA들과 30분씩 미팅을 하면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Connect 1-2-1 왜 참석해야 할까요?

1. 각 학교 입학 관계자와 진학상담

세계 유수의 비지니스 스쿨 입학 관계자와 1대 1 미팅을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2. MBA 프로그램 정보 수집

각 학교의 다양한 MBA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전문가의 무료 컨설팅

참가자에한해  MBA 전문가가 무료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4. 장학금

참석하는 비즈니스 스쿨에서 주는 장학금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Cranfield School과 Olin School의 장학금이 매력적입니다.

Cranfield: The Scholarships are open to successful MBA candidates from South Korea who want to pursue a full-time MBA at Cranfield School of Management. Value: up to £12,000 towards the tuition fees.

The Washington University in St. Louis Olin Business School in partnership with McDonnell International Scholars Academy scholarship encourages international diversity with a $25,000.

  

그리고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에서도 우수한 후보자들에게 학비의 20%까지를 장학금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꼭 상담신청하시고 감병주디렉터님에게 상담 받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10월은 그야말로 단풍을 즐기는 가을이 본격화되는 계절이기도 하지만 반달곰원장에게는 MBA 후보자들을 위한 정보 홍수의 달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장인들은 업무에 시달리느라 솔직히 제공되는 정보마저 제대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습니다. 이런 QS 1-2-1같은 행사를 놓치지 마시고 참가하셔야 그나마 정보부족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정보를 못얻었더라도 걱정은 하지마세요. 반달곰원장이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하고 방문해주십시오.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