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MBA·Master·학사/HULT MBA·석사·BBA

[글로벌MBA] HULT 비즈니스 스쿨,HULT MBA 의 놀라운 국제 다양성-글로벌 네트웍킹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4. 6. 3. 14:17

 

HULT Media를 보면 이런 글이 나옵니다.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offers the World's most International Education with Students from over 135 countries, speaking 105 languages.

 

 

 

 

 

현재 위키백과사전에 의하면 206개의 국가가 있다고 합니다. 그 중에 135개국이상에서 학생들이 MBA학위, 그리고 학사학위, 석사학위, 그리고 EMBA학위를 위해서 HULT로 온다고 합니다. 그들이 모국어로 사용하고 있는 언어의 숫자는 무려 105개 이상입니다.

 

 

이렇게 135개국에서 온 학생들과 105개 언어를 사용하는 학생들과 같이 공부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 까요! 바로 글로벌 네트워킹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우리나라가 얼마나 작은지를 알려면 바로 이런 표현을 들으면 알 수 있습니다. 3다리만 거치면 모든 사람을 안다고 말이지요! 그 처럼 전세계가 커 보이지만 135개국에서 온 학생들이 나의 동문이 되고 그전에 졸업한 동문들까지 합친다면 그야말로 전세계기 나와 연결될 수있다라는 결론에 이릅니다.

 

 

국제 비즈니스에 관심 많은 분들은 클로벌네트웍이 얼마나 중요한지 압니다. 업무를 처리하는 데 있어 사람을 알고 할때와 모르고 할때는 천지차이입니다. 특히나 국제비즈니스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학연지연을 찾이 말라고 하지만 미국 그리고 외국에서 더욱 많이 찾는 것이 바로 학연 지연입니다. 동문회가 왜 있겠습니까! 왜 동문들한테 기부금을 부탁하고 그들을 연결해주려고 각 MBA들이 노력할까요! HULT는 이런 노력에서는 훨씬 앞서 있고 네트웍또한 빵빵합니다.

 

 

특히 나 요즘 소셜미디어가 발달되면서 한번 맺어진 인연은 결코 쉽게 잃어버리기가 어렵습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등으로 수없이 연결되어 있는 관계들을 잘 활용하여 자신의 비즈니스 그리고 자신의 경력을 관리 하고 강화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런 엄청난 Global network을 단 12개월만에 제공해 줄 수 있는 학교가 HULT 입니다. 그런 MBA가 바로 HULT MBA이다.  135개 나라에서 온 학생들이 105개 말을 가지고 있슴에도 영어를 제일 잘 사용하는 가장 국제적인 비즈니스스쿨,HULT. HULT MBA. 영국의 Financial Times지에서 평가한 전세계 MBA 스쿨중에서 international experience분야 1위를 차지한 세계적인 1년제 MBA, HULT MBA에 도전하는 것은 정말 인생에 좋은 도전이자 투자일 것입니다.

 

 

바로 HULT 에 입학할 수 있는 입학지원 6라운드 마감이 6월 22일로 다가왔습니다. 지금이라도 HULT에, HULT MBA에 도전하고 싶은 분들은 반달곰원장에게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합격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