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News

University of Washington(UW) IELP 2013 겨울 Activity 소식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3. 3. 3. 17:42

우리나라 학생들이 선호하는 지역중의 하나가 바로 시애틀이다. 인구 60여만명이 살고 있는 미국 중부 서해안에 위치한 이 도시의 겨울은 한국보다 따뜻하고 여름은 한국보다 매우 시원해서 인기가 많다.이곳에 바로 미국의 명문대학교 University of Washington이 있다. 이 학교의 어학연수부설기관이 바로 IELP이다. UW IELP의 재밌는 점은 UW 학교내에 있는 어학프로그램인 CIEP와 시애틀 다움타운에 있는 DIEP를 둘다 제공하고 있어 학교 캠퍼스 생활을 즐기면서 공부하고 싶은 학생은 CIEP를, 시애틀의 도심문화를 즐기며 영어 공부를 하고 싶은 학생들은  DIEP를 선택하면 된다.

 

물론 학교내의 Activity는 두 캠퍼스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모두 제공된다. 이번에 UW IELP에서 겨울 마지막 Activity로 Experience Music Project(EMP)를 방문한다고 한다. 이곳은 음악이 과학 공상소설을 만나는 곳이라고 할까! 우리가 상상하지 못했던 음악과 과학의 절묘한 융합을 보여주는 곳이라고 한다.

 

EMP옆에는 시애틀의 상징이느 스페이스니들이 있어 관삼있는 친구들은 두개의 시애틀 명소를 방문할 수 있다. 원하는 학생들은 학교에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일정: 2013년 3월 2일 토요일 낮 12시

만나는 장소:Odegaard Library앞에서 12시

대상:IELP학생, 가족, 친구들

비용: 학생증과 17불 

 

옛날 델라웨어대학교 ELI에서 어학연수할때 액티비티로 많은 곳을 다녔는데 공부하느라 개인적으로 시간내기 어려울때는 제일 경제적으로 가장 효과있게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인것 같다. 많은 하생들이 이런 기회를 이용하여 외국친구들과 추억만들기를 하였으면 하는 바램이다.

 

UW IELP어학연수 상담을 받고 싶은 분들은 반달곰원장에게 문의 하면 친절하게 컨설팅 받을 수 있다. heyjames3@gmail.com  010-4240-04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