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rkeley, CA/Internship

버클리 태국음식점 Plearn Thai Kitchen 에서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3. 1. 7. 23:23

UC 버클리 IDP시절 인턴쉽을 버클리 역 인근에 있는 커슨테크놀러지라는 회사에서 했다. 우리 회사앞에 SHATTUCK AVE가 있었는데 그 큰길 맞은편에 바로 자그마한 그리고 아담한 태국음식점  Plearn Thai Kitchen 이 있었다. 나와 마르셀로는 독일인 부사장과 프랑스인 선배랑 같이 갔는데 태국음식이 그만큼 글로벌화가 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 태국음식점의 주소는 아래와 같다.

 

2283 Shattuck Avenue
Berkeley, CA 94704, United States
 
(510) 704-1442

 

 양이 아주 푸짐하게 나올뿐만 아니라 아주 맛이 좋았다. 나는 주로 팟타이를 시켜먹었다.

 

브라질 변호사인 마르셀로가 장난끼 있는 모습으로 음식을 본다. 이 녀석 장가갔는지 모르겠네.ㅎㅎ

 

아무튼 UC Berkeley IDP할때 맛있게 먹었던 태국음식점 Plearn Thai Kitchen 에 꼭 가보길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