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mbia/Bogota

다시 찾아간 보테로미술관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1. 11. 8. 17:46

Meseo Botero. 나처럼 여길 좋아하는사람이 있을까?

나도 모르게 발길이 그쪽으로 향했다.

 

이번엔 손가락조형과도 사진을 찍고

모나리자와 그리고 다른 그림과도 사진을 찍었다.

 

관광객이 관광객을 알아보는법. 혼자갔어도 사람들에게 부탁하면 99%는

잘 찍어준다. 근데 1%는 바쁘다고 안찍어준다. 인생 그렇게 살면 안되는데...ㅎㅎㅎ

 

암튼 다시 찾아가서 본 살찐 모나리자는 그대로 잘있었다.

아니 오히려 더 고운 자태를 하고 있었다.ㅋㅋ

 

이제 가면 언제 볼지 모르니 많이 보고 돌아왔다.

 

 

 Museo Botero

 보테로미술관로비에 있는 대표적 조형물 손!!!

 살찐 모나리자

 

 모나리자 옆에서 한없이 행복한 표정을!!!

 근데 이 조형물을 뒤에서 보니 거의 가운데 손가락이 펴져 있는걸 보니 fu*k you 같다.ㅋㅋㅋ

 

제번 사람들이 많다. 우리나라같았으면 빠글빠글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