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Universities/NorthWestern University·Chicago

노스웨스턴 대학교 캠퍼스를 가다!(캠퍼스건물을 중심으로)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1. 10. 7. 16:50

시카고에 살면서도 그 유명한 시카고대학와 노스웨스턴대학교 캠퍼스 구경을 간적이 없다.

시카고경제학파등 유명한 경제학자 및 노벨상수상자를 배출한 시카고대학. 지역적으로 좀 위험한 시카고 남부에 위치해 있어 별로 갈 생각을 안했다. 다만 시카고 BUSINESS SCHOOL인 BOOTH COLLEGE는 보고 싶었는데 결국은 안가고 말았다.그리고 캘로그로 대표되는 노스웨스턴의 BUSINESS SCHOOL. 이번 기회에 켈로그칼리지를 방문할 수 있었다.

솔직히 버믈리에 있을때는 그 먼곳에 있는 스탠포드대학교도 바트타고 그리고 칼트레인까지 갈아타면서 갔었는데. 마음 먹었을때 가야겠다는 생각에 카메라 챙겨서 CTA를 타러갔다.

 

레드라인타고 쭉 가서 Howard 역에서 내려서 바로 반대편에서 퍼플라인을 타고 Davis역에서 내리면 노스웨스턴대학교에 도착할 수 있다.

 

 

 늦은 가을이라 캠퍼스에 나무들이 앙상해지고 있었으나 운치는 끝내주었다

 단풍든 담쟁이들

 여기는 기숙사건물 같았다.

 이렇게 낙엽이 한쪽으로 모여 쌓여있었다.

 노벨상수상을 축하하는 플랭카드가 걸렸다

 

 맑은 하늘과 단풍든 교정

 노란 단풍이든 학교길이 운치스럽다

DAVIS 역에서 노스웨스턴대학교쪽으로 걸어가다보면 나무로 만든 조형물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