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London

HULT MBA 초청 런던캠퍼스 방문-호텔 러셀(The Hotel Russell)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1. 9. 27. 22:25

상하이캠퍼스 방문하기 위해 하루밤 묵었던 하워드존슨플라자 호텔의 스위트룸에 감격해 있다가 런던 히드로공항에 도착해 택시 픽업서비스로 호텔 러셀에 도착해보니 우와.....너무 작다.방이 너무 작아서 나혼자만으로도 숨을 못 쉴 것 같았다. 특급호텔급인데도 정말 방사이즈는 작았다. 이미 옛날에 런던과 파리에서 경험은 했었지만 유럽은 왜 이렇게 작게 만든 것일까!

 

이 호텔러셀은 미국태생 영국작가 TS엘리엇의 신혼 밤을 보낸 숙소로 유명한 곳인데 부인 발레리 엘리엇과 무슨 이야기를 나누었을까? 나중에 TS 엘리엇은 노벨문학상을 받았다.

 

암튼 상해 호텔과 비교하기위해 실내를 찍어보았다. 

 들어가면 바로 킹사이즈 침대가 보이고

 그 앞에는 채널 몇개안나오는 조그마한 tv와 의자가 하나있고

바로 옆에 화장실이 있네요!!!

 

 

 도착한 밤에 나가 러셀호텔의 야경을 찍었다.

이건 그 이튿날 일찍 일어나서 훤하게 밝은 날에 찍은 러셀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