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MBA·Master·학사/HULT MBA·석사·BBA

HULT MBA 아시아담당 DIRCTOR와의 미팅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11. 9. 25. 22:55

 

-지난 토요일 여의도 파스구찌에서 후보자들에게 정열을 다해 프리젠테이션을 하는 ASIA BIZ DEVELOPMENT DIRECTOR 조나단.

 

솔직히 조나단의 입장에서는 해외출장인데 토요일저녁에 시간을 내라고 하는건 조금은 미안한 일이었다. 물론 나도 일을 하지만 후보자들의 시간사정이 어쩔 수 없는지라 사정을 얘기했더니 조나단은 흔퇘히 오케이 했다.

 

여의도 파스구찌에서 두분의 후보자를 만난 조나단은 정말 열심히 설명한다. 그리고 이어지는 질문에도 친절히 답을 한다. 후보자들이 신뢰를 가질 수 있을정도로...

 

HULT MBA의 장단점과 헐트MBA와 연계할 수있는 IE(INTENSIVE ENGLISH) MBA등등 잘 설명해주었다. 모든 상담이 끝나고 조나단과 식사를 하러 갔는데 내가 데려간 곳이 여의도의 맛집중의 하나인 서글렁탕. 고기 한전을 먹더니 정말 맛있다고 한다. 명함을 가지고 싶다고하여 챙겨주기까지 했다. 한국에 있는 프랑스친구들에게 소개시켜주고 싶단다.

 

조나단은 나의 비즈니스 파트너이지만 그 이상의 관계를 만들고 싶은게 내 솔직한 심정이고 조나단과 그런 것 같았다. 다음번 미팅은 더 좋을 것같다.

 

세계적인 탑클래스 1년제 MBA인 HULT MBA(헐트MBA) 문의는 HULT MBA 4개 캠퍼스(보스톤, 샌프란시스코, 런던, 상하이)를 두루 돌아다니며 학교를 탐방한 반달곰원장에게 문의 바랍니다. 친절하게 최고의 컨설팅으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010-4240-0483 heyjames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