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후기/번개걷기후기

[스크랩] 사당동 전주전집 번개모임 사진!!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9. 5. 5. 11:23

사당동만남의 광장에 가보니 파란들님께서 기다리고 계셨다.

좀있다 산세님이 오시고....

조금후에 걷기짱님이 오셔서 우리는 회식장소인 전주전집으로 이동하였다.

그집앞에 도착하니 웬줄이 대문밖으로 나래비로 서있는것이다.

이쿠,,,큰일났다.

전화는 했지만 사장님왈 목소리만 기억한다며 아무것도 적지않았엇는데

혹시 많이 기다려야하는거 아냐...하는데

그 사장님 반달곰 목소리정확히 기억하시고

우리를 예약석으로 안내해주셨다.

정말 다행이다.

그렇게 있으니 성화님오시고

세상사님과 살다보면님다정히 들어오신다.

오늘의 맨마지막은 수진이.

 

정말 맛있는전과 함께 먹는 막걸리맛이 일품이다.

한두잔기울어가니 세상이 정말 행복하다.

그리고 좋은분들과 같이 하니 어찌 행복하지않을소냐???

 

어느새 세상사님께서 계산을 하셔서 우리는 그냥 너무 감사하고

고마워서 할말을 잃었다. 감사합니다. 세상사님 살다보면님.

 

반달곰의 약점이 막걸리를 마시면 마지막에 기억이 가물가물...

집에와 디카를 확인해보니 단체사진도 찍고 세상사님부부사진도 찍고 그랬었다.

정말 기억에 없는데...ㅎㅎㅎ

 

그래도 기억에 뚜렷이 남는건 정말 기분좋게 좋은 말씀나누며

맘 행복하게 시간을 가졌다는 것이다.

 

정말 행복걷기분들! 사랑해요!!!

 

 

 이사진은 아마 수진양이 찍었지요!!!

 하하하 다정한 이모와 조카딸의 모습!!!

 ㅋㅋㅋ다정한 큰형님과동생의 모습!!!

 여기는 막내이모와 조카들의 모습

 어만....아버지가 오셨네요!!! 아니 삼촌이 오셨네요!!!ㅎㅎㅎ

 단체가족사진!!!막걸리집에서...요것도 잘기억이 안난다는....

 ㅎㅎㅎ울 세상사님과 살다보면님의 다정한 모습!!!보기 넘넘 좋으셔요!!!ㅎㅎㅎ

 

출처 : 좋은사람행복걷기
글쓴이 : 반달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