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후기/일요걷기후기

2009년 첫번째 일요걷기 북한산 사진 후기7(뒷풀이겸 세상사님생일파티모습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9. 1. 11. 07:52

2009년 첫번째 일요걷기 북한산 사진 후기7(뒷풀이겸 세상사님생일파티모습) 스팸신고

이렇게 정말 길고도 재밌는 코스를 무사히 완보했다.

채송화님에서 동현이까지...

솔직히 중간에 낙상하신 등반객땜시 맘이 안편햇는데

다행히 우리는 아무일도 없어서 얼마나 가슴을 쓸어내렸는지...

그렇게 하산해서 버스타고 전철타고 옮겨간곳은 바로 연안갈비.

먼저 도착하신 따라2님 수선화님 서울깍두기님과 파란들짝궁님

그리고 아드님이신 호야, 그리고 아리수님 ,천안에서 올라온 산세...이렇게 우리를 기다리고 계셨다.

그런데 채송화님말슴을 들어보니 세상사님의 환갑이 1월5일 내일이시란다.

그냥있을 우리가 아니다. 아니 아리수님이 아니시다.

아리수님이 그러셨단다. 이상하게 케익을 두개 사가지고 오고 싶더라니....ㅎㅎㅎㅎㅎ

울 아리수님이 개인사비를 들여 정말 멋진 케익을 사오셨다.

이에 우리는 세상사님의 인생은 60부터.....즉 새로운 탄생을 모두 진심으로 축하해드렸다....

 

 

 하하하하...아무리봐도 수선화님 볼을 누가 저리 연분홍색으로 만드셨대요????울 산세의 트레이드마크얼굴색이었는데....ㅎㅎㅎ

 오늘 깃발 들어주신 세상사님...만세...ㅎㅎㅎ세상사님의 건배제의랍니다.....당나귀!!!!!!

 오늘 첨 같이 걸으신 길이좋아님과 채송화님의 모습

 채송화님은 원래 맥주체질이신데....암튼 친구야1 생일 축하해!!!!ㅎㅎㅎㅎ

 살다보면님의 명문 관희초딩친구이신 산이좋아님과 짝궁이신 길이좋아님의 신입 신고의 말씀!!!ㅋㅋㅋ

 세상사님!! 생신...환갑 축하드립니다!!!살다님도 같이축하드려요!!!

 생일축하합니다 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세상사님!!!! 생일 축하합니다!!!

 한큐에 끄시더군요!!!

 세상사님의 혈색도 아주 아름다운 홍조를 띄우셧습니다. 그리고 브이는 우리 동현이의 단골메누인데...ㅎㅎㅎㅎ

 어머나....세상사님왈'칭구야1 이 브이 해보니깐 재밋어! 우리같이할래!!!!' 채송화님'그래!!! 좋아1 칭구가 하자면 나두 좋아!!!!'

 ㅎㅎ파란들짝궁님으로부터 안식을 찾으시는 채송화님!!!

 울 동현이...정말 원없이 돼지갈비먹었답니다....아이 맛있어! 아빠 걷기나오면 맨날 돼지갈비사주는거야!!!ㅎㅎㅎ

 우리 횐님들 다 일어나서 가도 끝가지 안일어나시는 두분!!ㅎㅎㅎㅎ

 서울깍두기님왈' 여기는 낭만이 흐르는곳이예요!!!'

 산이좋아님과 길이좋아님...낭만을 즐길려면 뭘 마셔야지!!!!ㅎㅎㅎㅎ

 승주와 동현이는 결국 레몬차와모과차....글구 아이스크림까지 먹는 큰 성과를 거두었지요!!!

선택한 댓글삭제
스팸신고
우와 !!! 울칭구 추카해 추카추카 승주공주, 동현왕자 아빠 미국가셔도 가끔 얼굴보여줘요. 공주님 오는날이면 뒷풀이는 돼지갈비집이당 09.01.07 08:54
!!!!!^ ^ 09.01.07 10:02

동현이랑내가찍은 걸 아빠가 자기가 찍었다구 해요!!세상사님 독사진 부터(브이하신거)짝궁님과 채송화님까지 동현이가3장찍었구요!!그밑에 동현이 얼굴 크게 나온거슨 제가찍어어요^^ 그리고 제가 찍은 동현이 사진뒤에 아빠가 숨어 있다는 거는 아시겠죠????? 09.01.07 10:07
어마나...그랫나! 아빠가 술이 과했나보구나....동현이와 승주 사진실력이 보통이 아니네그랴!!ㅎㅎㅎㅎ 09.01.07 12:08
아빠보다 나은거 같은데.... 승주하고 동현이 찍사로 키워야겟어요.ㅎㅎㅎ 09.01.07 15:54

이전이전  1  다음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