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후기/일요걷기후기

동지날 지양산 걷기 후기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8. 12. 23. 23:18

동지날 지양산걷기 후기 스팸신고

 

 나름 계단도 있고...흙길을 멋지게 정돈해놓았더군요! 울 양천구청장님께서...ㅎㅎㅎㅎ

 계단옆의 흙길이 좋으신 분들은 흙길로 가시고...오랜만에 뵙는 해바라기님께서 선두이시네요!!!

 이렇게 합쳐서 가시기도하고...

 여기가 정랑고개랍니다...전설의고향에도 나왔다는...첨알앗네요!

 정자에서 바라본 서울 정경이 멋지네요! 날씨가 좋아 멀리까지 볼수있엇답니다

 단체사진 멋지게 한장 찍어불고....

 지나가는 아저씨께 한장 부탁드리고...그 아저씨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셨지요! 이아저씨 말씀에 의하면 구로구청장님이 한발자욱 더 열심히 하시는거 같더군요!!!ㅎㅎㅎㅎ

 

 울 성화님의 멋진 솔로포즈

 드디어 우리의 요술보따리들이 열리는 순간...채송화님께서 소원을 비시네요!!!

 

 아기곰승주도 뭐가 나올지 무지 기대한다는 표정이네요

 울 해바라기님께서 새벽4시에 일어나셔서 만드셨다는 배추전....천하일품의 맛이었습니다!!!

 이건...울 수선화님의 동지팥죽 작품이엇습니다....제가 끝내 바닥을 보앗지요!!!ㅎㅎㅎ

선택한 댓글삭제
스팸신고
동지팥죽먹고, 맛난배추전을 또르르 말아서 양념장에 콕찍어서 먹는 그맛 캬아 영원이 잊지못할겨~~~ new 08.12.22 18:23
우와...채송화님의 표현을 보니 정말 생각나낟....배추전이...ㅎㅎㅎㅎ new 08.12.22 22:48

정말 맛났어요 음~ 군침 넘어가네요 또 먹고잡네요 ㅎㅎㅎ 해바라기님의 정성이 듬뿍 들어간 배추전 음야음야 동지 팥죽도 걷기 나와서 매년 먹어보네요 예전엔 엄마가 끓여줘서 먹었지만 시집오고 동지때는 못먹고 생각나면 한번씩 사먹었는데 ㅎㅎㅎ암튼 두분 넘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아 ! 군고구미도 일품이었구나 생각하니 군침이 또 ~이잉 new 13:25
ㅋㅋㅋ맞아요!!! 군고구미도 참 일품이엇지요!!ㅎㅎㅎㅎ new 17:21

아기곰승주까지 있으니까...대가족이 모여서 걷기하는거 같어요. 정말 한식구 같습니다~~*^^* new 14:34
ㅎㅎㅎ맞아요! 우린 한가족!! 젊은 피가 약간 부족해!!울 산세님 수진이님 차차님같은...ㅎㅎㅎ자주 나와요!ㅎㅎㅎ new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