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ia/Dharamshala

트리운드 산행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08. 10. 27. 11:47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솔직히..이름도 몰라요! 성도 몰라!!! 미국애란것만 알아요!!!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같이 공부하는 동생들과...저 머리따는데 거금 투자 햇데요!!! 저 친구..25살인데 함 해보고 싶었대요!!

조만 더 꼬셨으면 나두 넘어갈뻔 했는데...ㅎ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 옆구리 등선을 계속 타고 걸었대요!!! 아무튼 저런 멋진길이 있는게 신기했어요!!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뒤에 두사람은 미국사람...제옆에있는 사람은 네델란드사람이었어요! 그래서 뭐 잇나요! 히딩크안다고했죠!

그랬더니 히딩크를 저 미국인들에게 설명해주더군요!...사진찍을때 김치라고 하라고 했더니

뭐냐고 묻길래...it's a korea traditional food. when we take a picture, we always say 'kimchi' instead of cheese.

이런말을 제가 했더랬죠! 서당개 3년이면 뭐라나 모라나...ㅎ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 산소통이 아닌 가스통을 들고 가는 당나귀납십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위도 많고...괜찮은 산이라는 느낌이들더군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상은 푸른 잔뒤밭이엇어요! 뒤에 눈 보이시나요! 아직 안녹았더군요! 히말라야 산맥이 일부분이라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산에서 뻗어버린 반달곰...그옆에 있는 친구는 죽을뻔 햇대요....힘들어서...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반달곰주무시는데 버팔로(절대 소라고 하지마마세요..버팔로 기분나빠해요!!ㅎㅎㅎ)가 한판뜨자는걸 피곤하다는 핑계로 피햇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뒤에 눈을 배경으로...ㅎ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둘이먹다가 하나가 없어져도 모를맛의 인도라면맛...그만큼 맛있었다기보다는 우리가 너무 배가 고팠었다라는...

그정상에서 많이 사먹었는데도...다해서7천원도 안나왓어요!!! 정말 좋죠!!!ㅎㅎㅎ

'India > Dharamshal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벳출신 사람들...맥그로드간지 이모저모...  (0) 2008.10.27
박수나트 폭포....  (0) 2008.10.27
트리운드를 오르다!!!  (0) 2008.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