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대학교·MBA·일본대학교/NANYANG MBA

[난양공대MBA] 싱가폴 난양공대 Nanyang Business School MBA 2023년 입학지원 및 싱가폴MBA 입학수속 컨설팅안내

반달곰원장/자유영혼 2022. 11. 21. 16:44

 

2022년 11월 독일 라이프찌히의 라이프찌히대학교를 방문한 반달곰원장

 

 

Nanyang Business School MBA

 

 

 

 

안녕하세요. 반달곰 원장입니다.

 

 

 

Nanyang Technological University는 싱가포르에 위치한 국립연구대학으로 싱가포르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자율대학이자 다양한 국제 지표에서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있는 대학 중에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난양 공대는 2023QS 세계대학 랭킹에서 세계 19위에 올랐으며, 2015년 이후로 QS 세계 대학 랭킹의 젊은 대학 순위에서 전세계 1위를 하고 있습니다. 이 대학은 7개의 칼리지와 스쿨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Nanyang Business School이고 이 비즈니스 스쿨의 MBA 지원 접수가 이제 막 시작해서 이 부분에 대해서 안내하겠습니다.

 

 

 

미래를 대비한 비즈니스 리더가 되기 위한 준비로 MBA 입학 신청을 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2022-2023년 입학 전형의 신청 마감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번째 라운드가 111일까지입니다.

  Round 1 Round 2 Round 3
Application 01 November 15 January 31 March

 

 

 

런치타임 챗에 참여를 원하시면, 반달곰 원장에게 연락하셔서 미리 참여 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Nanyang의 풀타임MBA는 글로벌 디지털 환경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데 필요한 기술을 갖춘 미래를 대비한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설계된 유연한 12개월 혹은 18개월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비즈니스를 재고할 수 있도록 준비하며, 지속 가능성을 향한 전 세계적인 변화를 압축하고 있습니다.

Nanyang MBA의 특징은 혁신적인 마음가짐을 촉진하고, 영향력 있는 리더십을 강화하며, 글로벌 전망과 아시아에 관한 통찰력을 키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쿨은 MBA 학생들이 새로운 사고방식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혁신적인 사고를 할 수 있는 사람으로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것의 중심에는 NTU의 기술과 혁신의 강점, 세계적인 연구센터의 전문지식, 실용적인 실제 학습을 제공하는 강력한 산업체와의 연결을 활용하는 고유의 학제간 커리큘럼이 있습니다.

 

 

 

또 하나의 목표는 강력한 목적 의식을 가진 민첩하고 영향력 있는 리더를 육성하는 것인데요. Leading People Globally (LPG)라고 하는 캡스톤 모듈을 통해 달성합니다. LPG는 코칭과 자신의 리더십 개발에 중점을 둔 아시아 리더십 시리즈이며, 이러한 경험은 조직과 사회 전반에 이익이 되는 지속 가능하고 윤리적인 핵심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이해와 결합됩니다.

 

 

 

세계적인 전망과 소비자 심리와 문화적 지능에 관한 연구를 바탕으로 한 난양의 깊은 아시아 비즈니스 통찰력과의 균형을 맞추면서 NTU의 대표적인 MBA 과정은 아시아와 그 너머에서 성공하기 위한 비즈니스 프레임워크를 갖춘 문화적으로 능숙한 리더로의 전환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보다 광범위한 글로벌 관점을 위해 학생들은 해외 교환 또는 국제 파트너와의 복수 학위 과정을 통해 학습 과정을 맞춤화 할 수 있습니다.

 

 

 

기본 비즈니스 관리 기술을 강화하는 것 외에도 비즈니스 분석, 기술, E-비즈니스 및 지속 가능성과 같은 영역에서 지식을 넓힐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과 역량은 주요 조직 혁신을 구현하고 전체적이고 효과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자신감을 심어줍니다.

 

 

 

MBA는 기업가정신, 환경문제, 정부 및 정치에 이르는 통찰력 있는 주제에 대한 사고 리더십을 제공하는 대학 전역의 스쿨들과의 교차 학제적 과정뿐만 아니라 5개의 전문화 트랙의 9개 핵심과목과 선택과목을 수강함으로써 자신의 경력 목표에 맞출 수 있습니다.

 

 

 

난양 MBA1년 과정으로 다음의 다섯 개 전문 트랙 중 하나를 골라서 자신의 특정 경력을 위해 초점을 맞춰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Banking & Finance 

        Strategy & Innovation 

        Marketing Management 

        Business Analytics

        Sustainability

 

 

 

난양 MBA9개의 핵심 과목 + 5개의 전문 트랙 + LPG + 전략 프로젝트 (SPAN) + 비즈니스 스터디 미션 (BSM)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최고의 MBA 채용을 위한 업계의 요구와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핵심 과목은 비즈니스 및 관리에 필수적인 지식과 분석 도구에 대한 탄탄한 기반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것으로 다음과 같은 과목이 제공됩니다.

        B6020 Accounting

        B6022 Technology and e-Business

        B6025 Finance

        B6026 Marketing

        B6027 Operations

        B6028 Strategic Management

        B8021 Analytics for Decision-Making+

        B8023 Corporate Governance and Ethics+

        B8024 Economics and Markets+

 

 

 

기타 필수 과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B6029 Leading People Globally

        B6030 Strategy Projects At Nanyang

        B6031 Business Study Mission

 

 

 

Nanyang MBA 입학 신청에 필요한 자격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Bachelor’s Degree 

       Minimum of 2 years of work experience 

       Competitive GMAT or GRE score 

       TOEFL score > 100 IBT or IELTS score > 6.5, if English was not the medium of instruction used at the undergraduate level

 

 

 

대학 졸업 이상으로 최소한 2년 이상의 직장 경력을 요하며, GMAT이나 GRE 성적, 그리고, 외국 학생으로 TOEFL이나 IELTS 성적이 위에서 제시한 성적 이상이어야 합니다. MBA 학비는 싱가폴 화폐로 S$69,550으로 입학신청비 S$100이 있습니다.

 

 

 

MBA 졸업생의 96%가 졸업 3개월 이내에 취업에 성공하고 있으며, 졸업하고 3년 이내에 119%의 임금 인상이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들의 졸업 후 3년의 평균 연봉은 USD 13,365 이었습니다.

 

 

 

세계적인 전망과 아시아의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위한 MBA를 찾고 있다면, 아시아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난양 비즈니스 스쿨의 MBA 과정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입학 신청 관련해서 도움이 필요하다면, 언제든 반달곰 원장에게 연락주세요. 자세한 상담은 소정의 상담료가 있으니 이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